2014년 4월 1일 화요일

[남성] 손양이 질린다면 명기의증명009

봄이 오니 이제 그만 손양을 떠나보내고 싶은분이 많으실 것 같아요

 

하지만 끓어오르는 욕구는 보낼수가 없어요ㅠ

 

여친이라도 있으면 좋으련만..

 

그래도 명기의증명이라도 있으니 다행입니다ㅠ

 

솔로분들 힘내자구요 명기의증명으로 해결하구

 

여유롭게 이성을 공략한다면 좀 더 확률이 높아지지않을까요ㅋㅋ

 

 

명기의증명  <<< 여기 눌러서 구경가기

 

 

 

 

 

명기의증명보다 복이 많은 놈이 있다면 나와 보라.물론 예전에는 나보다 더 복이 많은 남자들이 수 두록하게 많았던 것으로 안다.그 대표적인 인물이 14명을 거느렸던 명기의증명이 있었고 11명을 거느렸던 태종이 계셨으며 세종대왕께서도 9명을 거느렸는데 이건 조선시대에 국한한 것이지만 고려로 거슬러 올라가면 명기의증명의 경우 왕비만 6명이고 부인은 무려 23명이나 거느렸다고 합니다.또 모 언론인의 경우 밤의 황제라는 별명을 가졌고 머리를 얹어준 기생의 숫자는 감히 헤아릴 수가 없을 정도라는 말이 전하면 못 먹고 못 입으며 못 살던 5공 명기의증명 초기만 하더라도 임이라도 하나 중일 요량으로 딸을 첩으로 보내었기에 부자들의 경우 여러 명의 첩을 거느렸지만 명기의증명을 금지하기 시작하자 우리나라에서 첩은 사라졌습니다.말 그대로 일부일처제가 실시가 되었고 당연한 것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당당하게 첩을 거느리고 있습니다.그도 나이어린 명기의증명을 말입니다.그럼 이제부터 그 사연을 적나라하게 밝히겠습니다. 내 나이 금년 35살로 중소기업에서 대리로 근무를 하고 있으며 아내는 31살이며 나는 일반 대학을 졸업한 반면 마누라는 간호대학을 졸업하여 간호사 국가고시 시험 명기의증명을 패스하고 지금도 종합병원에서 간호사로 근무를 하고 있다.내가 명기의증명을 만나게 된 것도 병원에서였다.아버지가 위암으로 수술을 받은 병원이 바로 아내가 근무하는 병원이었고 수술 후 입원한 병동이 명기의증명이 근무를 하는 병동이었다.엄마가 계시지만 당시 학교에 다니는 동생들이 있었기에 집을 비울 수가 없었기에 일요일이나 공휴일에는 엄마가 간병을 하였지만 주중의 낮에는 명기의증명을 두고 썼지만 밤에는 내가 아버지의 병수발을 들어드렸다.

 

낮에는 입사한지 얼마 되지 않은 직장에서 업무를 배우고 명기의증명들의 눈치를 살피다가 밤이면 병원에서 거의 잠을 자지 않고 수발을 들다보니 나의 건강상태는 말이 아니었다.그러던 어느 일요일 날 어머니가 병원에 가셔서 수발을 들던 중에 간호사와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고 그 간호사가 나중에 내 아내가 된 간호사였는데 내 사정을 명기의증명으로부터 듣고는 일주일이면 한두 번 정도 영양제가 든 링거를 무료로 주사 해 주었고 그게 인연이 되어서 아버지가 퇴원을 하시고 나서부터 데이트를 하게 된 것이다.데이트는 주간 근무를 하는 날과 비번인 명기의증명 그리고 주말에만 이루어졌다.데이트를 하면서 술도 함께 마셨고 술을 핑계로 여관에 가자고 하기만 하면 헤어지자고 하는 바람에 결혼 전까지 진척인 된 것이라고는 고작 명기의증명을 잡거나 팔짱을 끼거나 거기서 거기였고 제일 진척이 된 것이라고 하여 봤자 이마나 볼에 뽀뽀를 하는 것이 전부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